메뉴 바로가기

본문으로 바로가기



묻고답하기

HOME > 고객센터 > 묻고답하기

불면증이 너무 심해요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릐너초포57 작성일18-01-12 20:42 조회3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 20대 중후반 여자사람입니다. 요즘 잠을 못자서 미치겠는데 어째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. 저희집은 예전부터 다들 업어가도 모를정도로 잘 잡니다. 저또한 예전엔 아무데서나 너무 잘자서 오히려 수업시간에 엄청 졸거나 친구랑 놀다가도 졸린게 감당이 안 될 정도였어요.

그런데 수업시간에 자꾸 졸게되서 수업내용을 놓치니 그게 싫어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거든요.(고딩때까진 머리나빠진다고 집에서 못 마시게함) 그리곤 커피의 힘을 빌려 어떻게든 안 졸기위해 노력했죠.

처음엔 엄청 힘들었는데 그것도 습관이 되는건지 한 1~2년 지나니까 수업시간엔 절대 안 졸게 되더라구요. 아무리 피곤해도 수업시간엔 늘 집중해서 들을수 있게 됐습니다. 그리고 예전엔 시험기간에 밤샘공부는 꿈도
못꿨는데 이제는 밤새우는건 끄떡도 없게되서 좋았죠.

근데 이게 몇년 더 지나니까 이제는 자고싶어도 못 잡니다. 몸을 아무리 혹사시키고 잠을 못자도 막상 밤되면 잠이 안와서 미치겠는거예요. 양을 한 수백마리 세기도
하고. 우유를 마셔보기도 하고. 그러다 아침에 잠깐 자고 그렇게 일주일을 살기도 해요.

예전엔 불면증인 사람을 이해 못했었는데 이제는 진짜 절감합니다. 너무 괴롭고 미치겠고 잠이 좀 잘왔으면 좋겠어요. 게다가 잠을 못자니 사람이 점점 예민해지는것 같습니다.

카페인 중독일까요?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?
저처럼 후천적으로 불면증이 와서 괴로워하시다가 극복하신분 계시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